부산지식산업센터에서 새롭고 알찬 정보를 전해드립니다
[부산광역시]「2025 대기업·공공기관-중소기업 합동구매 상담회」참가업체 모집 작성자 : 관리자 작성일자 : 2025-06-10조회수 25 |
||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첨부파일 :
![]() ![]() ![]() |
||||||||||||||||||||||||||
「2025 대기업·공공기관-중소기업 합동구매 상담회」참가업체 모집
□ 행사개요 ○ (행사일시) 2025. 7. 25.(금) 10:00 ~ 17:00 ○ (행사장소) 벡스코 제1전시장 2B홀 ○ (주최ㆍ주관) 부산광역시, 부산지방중소벤처기업청, 동반성장위원회, 벡스코 ○ (주요내용) 대기업, 공공기관 구매담당자와 중소기업 간 1:1 구매 상담 ○ (참여기업ㆍ기관) 대기업 및 공공기관 103개 사 참가
□ 주요 프로그램 ○ 대기업(64개)ㆍ공공기관(39개) 구매담당자-중소기업 간 1:1 매칭 상담 진행 * 상담방법 : 배정된 테이블에서 30분 단위(25분 상담, 5분 휴식) 일별 총 11회의 타임테이블로 구성[중식시간(12:00~13:30) 제외] ○ 대기업 구매방침 설명회 * 대기업 거래 희망 중소기업 대상 거래처 등록, 입점 절차 및 기준 등 설명 ○ 중소기업 지원사업 관련 상담부스 운영
□ 신청방법 ※ 수요처 목록 및 상담희망품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○ (모집대상) 부산시에 본사 또는 공장이 소재한 중소기업 ○ (신청기간) 2025. 6. 9.(월) ~ 6. 18(수), 18:00까지 ○ (신청방법) 홈페이지(win-win.micehub.com)를 통한 온라인 접수 * 홈페이지 메인 → “참가업체” 참가 신청 or ‘상담회’ 메뉴 → 참가신청 → “Seller” 등록
< 구매상담회 참여절차 >
* 상기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
□ 문의처 ○ 운영사무국 : (전화) 02-6487-8155, 6956-8136 / (팩스) 02-6487-8134 (이메일) winwinfair2025@gmail.com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