부산지식산업센터의 회의실이용 및 신청을 안내합니다
구분 | 내용 | ||||||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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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본내용 | - 대관신청은 신청, 승인통보, 사용료 입금의 절차를 통하여 이루어집니다. - 대관 이용시간은 평일 09:00 ~ 18:00까지를 원칙으로 합니다. - 대관 운영시간은 행사시간 외에 준비 및 철수시간을 포함합니다. - 대관신청은 선착순 접수에 따라 승인을 진행합니다. - 승인을 위한 심의기준은 대관목적의 적합성, 대관일정의 적합 및 수용가능성, 공간 이용의 적합성, 과거 이용도 평가 등을 종합하여 진행합니다. - 시설대관은 최대 14일 최소 1일전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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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용신청 | - 외부 기업 및 단체 : 100% - 공공법인, 정부출연 기관 등 유관기관 : 50% - 지식산업센터 입주업체 : 무료 * 외부 기업 및 단체가 회의실을 이용 할 경우 회의실 사용신청서 작성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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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용자의 의무 | - 사용자는 사용기간 중 센터의 시설 또는 설비에 대해 관리 및 주의의무를 다하여야 한다. - 사용자가 관리의무를 태만히 하여 시설 또는 설비를 훼손하였을 때에는 상당한 손해배상을 해야 한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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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용제한 및 취소 |
대관불가 - 질서유지 또는 미풍양속을 해할 우려가 있는 때 - 정치적 목적, 종교적 행사, 특정이념 전파, 유사판매 행위 등의 공연 - 센터 시설 또는 설비를 훼손할 우려가 있는 때 - 기타 센터의 관리유지 및 정책상 부적당하다고 인정된 때 - 과거에 대관 시 사용시간 미준수 및 행사 후 미관훼손 한 경우 - 과외 등 개인의 영리추구를 목적으로 대관한 경우 대관취소 - 대관 규정을 위반한 경우 - 사용목적을 위반하거나 대관료를 지정 기일 까지 납부하지 아니할 때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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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용료 환불기준 | 사용료 환불기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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